검색중...
로그인 회원가입 단체견적 고객센터
카카오톡:호텔가자고 1522-3816 상담시간 월-금 : 09:00 ~ 18:0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자주하는 질문
Total 01 페이지
번호 제목 등록일
31 Q[변경/취소] 체크아웃 날짜 이전에 체크아웃 하는 경우 환불이 가능한가요? 11-25
A

예약 시 정해진 체크아웃 날짜보다, 이전 날짜에 체크아웃하는 경우 남은 숙박일에 대한 호텔요금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 

예정보다 빠른 체크아웃을 원하시는 경우, 호텔측에 사전 고지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30 Q[변경/취소] 체크인 후 예약관련 변경/취소가 가능한가요? 11-25
A

여행지에서 호텔 체크인 이후에는 어떠한 변경/취소도 불가능합니다. 

단, 변경관련하여서는 호텔측에 직접 문의하여, 호텔측에서 변경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가능하며, 변경에 따른 호텔측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29 Q[호텔관련] 숙박 중 숙박일 연장이 가능한가요? 11-25
A

대부분의 호텔은 여행지에서 숙박 도중 숙박일 연장은 불가능합니다. 

꼭 숙박 연장을 원하는 경우 호텔측에 직접 문의해주셔야 하며, 가능 한 경우 호텔비 지불 후 연장 이용하시면 되나, 호텔가자고에서 예약한 요금과 다를 수 있습니다. 

28 Q[호텔관련] 체크인전/체크아웃 후 짐보관이 가능한가요? 11-25
A

대부분의 호텔은 체크인 전/체크아웃 후에 짐보관이 가능합니다. 

단, 호텔에 따라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, 체크인 시 확인부탁드립니다. 

짐보관 시 호텔에 따라 짐 보관증을 작성해서 드리니, 이 보관증은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.

보관증 없이는 짐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짐보관 서비스는 대부분의 호텔이 무료로 서비스로 제공되나, 호텔에 따라 짐보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짐보관 후 분실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호텔가자고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, 참고 바랍니다. 

27 Q[요금관련] 조식이 포함된 객실에서 조식요금을 빼고 예약할 수가 있나요? 11-25
A

조식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객실의 경우, 조식 이용을 하지 않으신다고 하여, 조식비용을 제외해드릴 수는 없습니다.

조식이 불필요한 경우에는 조식 불포함 객실로 예약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26 Q[포인트] 예약 시 사용된 포인트는 취소 시 다시 복구가 되나요? 11-25
A

포인트 사용하여 결제 한 후 취소 시 사용된 포인트에 대해서는 다시 복구가 됩니다.

단, 포인트 유효기간이 지난 시점에 취소가 된 경우에는 포인트가 복구가 되더라도, 포인트 유효기간이 지나 사용이 불가하오니,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25 Q[체크인] 예약 시 기입한 영문명과 여권 영문명이 다른 경우 어떻게 하나요? 11-25
A

체크인 시 여권상의 영문명과 예약 시 기입한 영문명 동일해야 체크인이 가능하며, 다른 경우 체크인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

고객님이 예약 시 잘못 기입한 영문명으로 인해 호텔 체크인이 불가능 한 경우 호텔가자고에서는 최대한 도움은 드릴 수 있으나,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 

영문명을 변경 하여야 하는 경우는 출국일 전 꼭!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 

호텔에 따라 영문면 변경 시 변경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! 

24 Q[체크인] 여행지에서 당일 체크인을 하지 못한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? 11-25
A

체크인 당일 호텔에 체크인을 하지 않는 경우 NO-SHOW 처리 되어, 이후 체크인이 불가능합니다. 

NO-SHOW 처리된 경우 결제하신 호텔비 전액이 수수료로 부과되어, 환불 불가능합니다. 

체크인 당일 체크인이 불가능 하고 다음날 체크인이 가능 한 경우 사전에 꼭 호텔측에 미리 연락을 하여, 해당 내용 관련하여, 호텔측과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23 Q[요금관련] 체크인 시 추가로 결제해야 하는 비용이 있나요? 11-25
A

호텔가자고에서 결제하는 호텔 비용은, 세금/봉사료가 모두 포함된 금액으로, 체크인 시 호텔에 추가로 결제해야 하는 금액은 없습니다. 

단, 체크인 시 호텔에 추가로 요청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22 Q[호텔이용] 침대타입은 미리 확정이 가능한가요? 11-25
A

호텔가자고에서 판매하는 객실은 침대 타입이 확정된 객실이 아니므로, 예약 시 추가요청사항에 남겨주시면, 호텔측에 전달은 해드립니다.

침대타입은 출발전 확정사항이 아니므로, 체크인 시 배정여부 확인 할 수 있습니다!